도서관행정서비스현장

share print plus minus

우리 울주도서관 공무원은 시민 모두가 친절, 신속, 정확한 도서관 이용서비스를 받을 권라기 있음을 새롭게 인식하여
시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직자가되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ㆍ우리는 모든 민원을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겠습니다.

ㆍ우리는 이용자를 내 가족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으며 항상 밝은 미소와 부드러운 말씨로 대하겠습니다.

ㆍ우리는 이용자와 관련된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모든 민원을 공정,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ㆍ우리는 불친절과 부당한 업무처리로 불편이 초래된 경우 이를 신속히 개선하고 시정하겠습니다.

ㆍ우리는 이용자가 요청하는 정보는 도서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ㆍ우리는 실천 노력에 대하여 시민들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시민에게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부서
담당부서: 총무과ㆍ총무팀
담당자: 이성희
전화번호: 052-255-8130
만족도평가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